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도서

귀가 즐거운 영화, 3명의 아빠와의 관계를 밝힌 <맘마미아2> 줄거리

반응형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




그룹 아바의 노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마도 이 영화 <맘마미아>는 틀림없이 봤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맘마미아는 뮤지컬 방식의 영화로 대사를 노래로 부르는 경향이 많은데 노래와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





올해 8월에 개봉한 맘마미아2는 전작의 과거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인공의 아빠가 왜 3명인지 엄마가 왜 이 섬에 정착을 하게 되었는지를 현재와 과거를 비교해가며 보여주는데 처음엔 왜 영화가 2명의 여자를 기준으로 보여주는지 이해를 못했는데 영화의 말미에서야 엄마의 이야기와 딸의 이야기를 과거와 현재로 나누어 보여준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네요.




맘마미아2 줄거리



위에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어느정도 줄거리를 이야기 해 버렸네요. 


엄마 도나의 죽음 후 엄마가 살아온 곳이자 자신이 태어난 곳에 엄마 도나의 모든것이 담긴 호텔을 재개장하기 위해 오픈 파티를 준비중인 소피. 그곳에서 호텔을 하며 살고 싶은 소피와 도심에서 살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와의 중간 중간 엄마 도나가 학교를 졸업하고 삶을 개척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며 여행 중 만난 3명의 남성과 밤을 보낸 뒤 이 섬에 정착해서 딸 소피를 낳는 과정을 도나의 과거와 소피의 현재를 번갈아 가며 보여줍니다.





오픈 파티를 위해 모인 3명의 소피 아빠, 그들과 엄마와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엄마의 전철을 밟아 자기가 태어난 곳에서 자신과 남자친구의 아이를 가진 소피.



마무리


젊은 시절의 배역들과 지금의 배역들간의 닮은 점을 찾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되지 싶네요. 비슷한 특징들을 잘 찾아낸 과거와 현재의 배우들입니다.


음악과 더불어 멋진 배경이 중심이 되는 영화 맘마미아2. 일단 귀는 심심하지 않습니다. 12세 관람가이긴 하지만 소재 자체가 원나잇으로 인한 아이의 탄생과도 관계가 있으니 너무 어린 자녀와는 함께 보는걸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