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서 편의점과 연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곳이 바로 국민카드인데요. 지갑을 잃어 버리거나 카드를 도난 당했을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카드를 분실신고해서 일시정지를 시켜야 합니다. 카드를 훔쳐가거나 습득한 사람이 내 카드로 긁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인데 오늘은 국민카드 분실시 분실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분실 신고 및 카드정지를 시키는 방법입니다. 일반 문의는 1588-1688번이지만 분실신고의 경우에는 따로 전담 상담원이 있으므로 1588-1788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한 신고
대중교통을 이용중이거나 길에서 도난이나 분실을 알았다면 전화가 편리하지만 사무실이나 집등 인터넷이 가능한 PC가 있는 곳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분실, 도난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KB국민카드>를 검색하셔도 되지만 <KB국민카드>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할 수 있게 링크 걸어 놓습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메인화면 오른편에서 분실신고와 관련된 항목이 보일텐데요. 클릭합니다.
본인확인 및 본인의 카드, 통장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앱카드 (Kmotion), 아이디/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중 한가지를 선택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분실한 카드번호를 선택한 뒤 사고지역, 재발급, 현금카드 신청등 필요 항목들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카드나 지갑등을 도난, 분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혹시나 없어졌다면 1분이라도 빠르게 도난신고 및 카드정지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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