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도서

6개월만에 출간된 남희성 게임판타지 <달빛조각사 53권>

반응형

달빛조각사



2007년 1월에 1권이 발매된 후 10년 넘게 연재되고 있는 게임판타지소설 <달빛 조각사>가 최근 53권을 출시했습니다. 예전에 남희성 작가님이 블로그를 통해 50권쯤에서 끝마칠 계획이라고 했는데 53권까지 왔네요. 아직 끝날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1권부터 모두 소장중인데 더이상 책장에 들어갈 곳이 없어서 일부는 책을 눕혀서 올리고 있네요.. 다음에 완결이 되면 1권부터 한번 정주행을 다시 해봐야겠네요.





달빛조각사 53권 미리보기 & 줄거리




챕터명으로 어느정도 유추해 보세요 ㅋㅋ



52권에서 위드와 바드레이의 결전이 펼쳐졌고 결국 바드레이는 위드에게 패해서 죽었고 위드도 죽음을  맞이 한 후 되살아난 자로 인해 본드레곤으로 다시 깨어나게 됩니다.


53권에서는 바드레이는 위드에게 죽음을 맞이 한 뒤 흑기사 마스터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마스터 요건이 명성과 실력을 겸비한 자에게 패배를 맛보는 것 이었네요. 덕분에 비록 패하긴 했지만 마스터경지에 오르게 되었네요.


그리고 헤르메스길드에서 드레곤 알을 깨는 바람에 블랙드래곤 케이베른과 레드드레곤 한마리가 날뛰며 마을을 파괴하게 되고 전투에서 지고 드레곤에게 당한 틈을타서 헤르메스 길드가 가지고 있던 땅들을 위드와 아르펜 왕국이 차지하게되고 아르펜 제국으로 승격하며 헤르메스 길드의 하벤제국은 하벤왕국으로 강등당하게됩니다.





거져 얻은 땅을 경매를 통해 분양하게되고 많은 유저들로부터 비난의 화살을 받는 위드지만 서윤이 그 돈을 한푼도 남김없이 각 마을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사용함으로인해 칭송을 받게되지만 속이 좁고 돈을 밝히는 위드는 속이 쓰리고 괜한 몬스터와 조각생명체들에게 화풀이를 합니다.


서윤이 조금은 특별한 전사, 히든직업 영웅에 관한 정보를 얻게되고 위드는 성장의 한계를 느낀 네크로맨서를 포기하고 전사로 전직하게됩니다.


블랙드래곤 케이베른은 매주 1개씩 성을 파괴하는데 위드는 멀리서 그 모습을 보며 케이베른의 약점과 공격 패턴을 파악하기 위해 애를 쓰는데.. 54권에서는 케이베른과 위드의 격돌이 있을거 같네요.


조각사로서도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준 잡캐 위드가 전문 싸움꾼인 전사로 2번째 직업을 바꿨는데 과연 그 공격력과 파괴력이 어떻게 바뀔지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