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좋아하시나요? 제가 일주일동안 시청하는 예능은 월요일 SBS <동상이몽 : 너는 내운명>, 금요일 TvN <꽃보다 할배 : 리턴즈>, 일요일 SBS <런닝맨>,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 이렇게 봅니다.
예전에 1박2일 시즌1 할때만 해도 매주 일요일은 1박2일 (강호동, 정수근, 은지원, MC몽, 이승기, 김C)과 함께였는데 몇년 시간이 지났더니 주로 SBS 예능만 보고 있네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예능 중 하나인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대한 소감(?), 느낀점 뭐.. 그냥 주저리 주저리 공감되고 그런것들을 적어 볼까 합니다.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은 2017년 7월 10일 SBS에서 첫방송 되었으며 시즌1에는 유재석, 김구라가 진행을 했고 명칭도 지금과 다른 <동상이몽 : 괜찮아 괜찮아> 였습니다.
시즌2로 바뀌면서 김구라, 서장훈 조합으로 재편성되었고 그동안 거쳐간 커플만 해도 <이재명, 김혜경>, <추자현, 우효광>, <김수용, 김진아>, <이지애,김정근>, <장신영, 강경준>, <정대세, 명서현>, <최수종, 하희라>, <소이현, 인교진>, <노사연, 이무송>, <신다은, 임성빈>, <손병호, 최지연>까지 11커플이나 됩니다.
저도 동상이몽을 처음부터 봤던 것이 아니라 어릴적부터 호감있는 배우 중 한명인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나온다고해서 그분들편부터 봤으니 30회부터 봤네요. 지금은 55회까지 방영이 되었답니다.
동상이몽이란 한 침대에서 자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는 이야기로 부부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다른 생각을 가지고 그것을 맞춰가는 가족을 그린 쇼입니다.
추자현, 우효광
일명 추우커플로 불리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은 중국 드라마 촬영으로 인연이 된 것으로 알려져있죠. 한국어와 중국어가 능숙한 추자현과 한국어가 서툴어 깨알 재미를 준 우효광.
우효광씨를 보면 일반적인 남성들이 생각나더군요. 장난끼도 많고 알면서 모른체 골탕을 먹인다던지 서춘 한국어를 이용해 100%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감은 잡았지만 딱 잡아떼는.. 어란아이 같은 모습.
임신 후 출산전까지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데 팬을 위해 이벤트를 하는 등 현실인지 TV를 의식한 행동인지는 모르겠지만 배려도 할 줄알고 좋은 모습을 중간 중간 많이 보여준 커플입니다.
이분들이 생활하는 모습을 보면 국제결혼 이라는 것도 할만하겠는데?? 라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분들처럼 말이 어느정도 통해야 가능하다는 점..ㅋ
출산 후 많은 썰들이 많았는데 두분이 동상이몽에 영상편지를 보내 잘 지내고 있다고 소식을 알려오기도 했었죠. 잠시간 하차라고 했으니 시간이 지나면 다시 복귀하시리라 봅니다.
하희라, 최수종
많은 남성의 주적으로 지목당하고 있는 최수종 아저씨. 그러나 이 커플들로 인해 제가 동상이몽을 보게 되었다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 ㅎ
일편단심 로맨티스트이자 은근 울보인 최수종과 중국 화교 출신인 하희라 커플. 이분들은 다른 커플들 처럼 붙박이가 아니라 까메오 처럼 잠시 출연을 했는데 그런 커플은 몇커플 있죠. 무사(이무송, 노사연) 커플도 그렇고..
이분들은 해외여행을 갔는데 딱 그 여행편만 방송이 나갔답니다. 이분들을 보고 있으면 나도 나이가 들면 저렇게 지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 확실히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이 노총각, 노처녀들에겐 결혼에 대한 생각이 들게끔 하네요.
이벤트를 위해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모든 우선위는 하희라 위주로 진행되는 희라, 수종 커플. 오랫동안 두분 지금처럼 지냈으면 합니다. 아마 연예계 뉴스 중 가장 쇼킹한 뉴스가 발생한다면 이 두분의 이혼설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금술도 좋고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장신영, 강경준
장신자와 강경준. 미인대회였나.. 미스 무슨 무슨 대회출신이었던 장신영의 본명 장신자. 그 화면 나왔을때 빵 터졌네요.
이 커플은 원래 출연진 중 한팀이었는데 결혼을 위해 잠시 하차했다 최근 다시 복귀를 했습니다. 이미 초등학생 아이가 있는 장신영과 핸디캡을 알고 있지만 사랑으로 모든걸 감싸 안은 강경준.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중고부부 같은 느낌도 들지만 혹시나 아이에게 상처가 될까봐 아빠라는 말을 듣고 싶어도 삼촌이라 불리것을 고치려 하지않고 엄마인 신영보다 더 아이에게 살갑게 대하는 초보아빠 경준.
지금 현재 출연중인데 동상이몽에는 3대 울보가 있죠. 강경준, 서장훈, 정대세. 누군가는 남자 망신이라고 부를 수도 있겠지만 가족을 보면서, 아이를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는 것은 그만큼 애뜻하고 감정적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뜻이 아닐까요?
특히 정대세씨가 울때는 아이가 없어서 그런지 공감이 안되는 부분도 종종 있었는데 강경준씨가 울때는 아이는 없지만 함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하더군요. 그제 방송에서 아이가 <아빠, 사랑해요> 그디어 그말을 하는데 강경준도 울고 서장훈도 울고 나도 눈시울이 붉어지고 그랬네요.
다른커플들이 이미 한 가정을 이루고 있고 부부였다면 이 커플은 연인으로 가족이 되는 과정을 나타낸 커플입니다.
소이현, 인교진
동상이몽 최고의 커플로 선정하고 싶은 커플입니다. 한화 골수팬인 인교진과 두산 골수팬인 소이현과의 티격태격부터 신혼을 갓 지난 부부생활 등 결혼을 한다면 이분들 처럼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참 많이 들게 해주는 커플입니다.
최근 또다른 마리한화의 골수팬인 박보영씨가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 박보영, 인교진 Vs 소이현, 홍드로 홍수아나 랜디 신혜 박신혜가 함께하는 야구 관람기도 한번 이벤트성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두 아이의 부모이기도 한 두분은 육아로 인해(지난편) 감정이 북받치기도 하고 아내를 위해 아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찾아 다니기도 하고 좋아하는 팀은 다르지만 함께 야구장 나들이도 가고 참 보기 좋네요.
결혼 생활은 인교진, 소이현 처럼~ 알콩 달콩!!
손병호, 최지연
최근에 합류한 <손병호, 최지연> 커플입니다. 늦게 결혼한 두분은 연세(?)에 비해 아직 아이들이 어리더군요. 아직은 아빠에게 달려와 안기고 아빠랑 뽀뽀도 하던데 과연 언제까지 ㅎㅎㅎ
연기자인 손병호 아저씨와 춤꾼이자 교수이신 최지연. 비록 집이 전세이긴 하지만 대저택이더군요. 지하에 비밀 연습장도 있고..
마당 잔디에서 함께 춤도 추는 모습은 인상적이었고 일어나서 와이프보다 반려견을 더 많이 찾는 손병호씨를 보며 아이들에게 밀리고 개한테 밀려 집안 서열 마지막이라는 남편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특히 인맥왕 손병호씨가 저장된 연락처만 1500명이 넘는다는 것에 놀랐네요.. 난 100명 될까 말까한데..ㅎㄷㄷ
신다은, 임성빈
이제 막 결혼한 신혼커플로 신혼의 깨알 재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음식을 하다 실패를 하고 집 내부의 분위기를 위해 인테리어를 하고 아이가 없다보니 서로만 바라보며 사랑하고 장난치고 연인처럼 부부인듯 연인인듯 느낌이네요.
특히 이 커플은 배우와 건축가의 만남으로 다르게 보면 연예인과 일반인의 만남인데 일반인으로 연예인 아내를 둔 고충에 대한 내용도 흥미를 가지게 합니다. 비록 일이긴 하기만 키스나 베드신을 단지 일로 치부할 수 없고 눈뜨고 제대로 보지 못하는 남편. 일반인과 연예인 사이의 관점의 차이를 보여주는 대목이네요.
'영화,드라마,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N 드라마] 손 The guest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0) | 2018.09.27 |
---|---|
윤두준의 입대로 조기종영이 결정된 <식샤를 합시다. 시즌3> (0) | 2018.08.24 |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3 인물관계도 (0) | 2018.07.31 |
TvN 토,일 주말드라마 이변헌, 김태리 주연의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0) | 2018.07.30 |
극장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청불) 영화 관객수 탑텐(TOP 10) (0) | 2018.06.14 |